본문 바로가기
맛집

미쉐린 2스타 <밍글스> 청담 파인다이닝 가격? 맛? 후기는?

by 파니라떼 2022. 3. 27.
반응형

청담동에 위치한 미쉐린 가이드 2스타에 빛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밍글스 후기입니다.

한식을 주제로 밍글스만의 특별한 매력의 코스 요리를 선보이는데요.

음식뿐만 아니라 실내 공간 디자인부터 식기류까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었습니다.

 

 

밍글스는 청담동거리 청담은행나무 어린이공원 근처에 위치해있어요.

건물 외부 계단을 통해 올라가서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2층에 올라가면 됩니다.

 

 

엘리베이터에 내리면 바로 보이는 밍글스 입구입니다.

들어가기 전에는 생각보다 가게가 좁네? 라고 느껴졌는데요.

 

 

안 쪽에 공간 있어요!

실내 공간도 여유롭게 넓고 따뜻하고 편안한 느낌을 줘서 좋았습니다.

 

 

미쉐린 가이드 2스타부터 각종 타이틀을 수여 받은 밍글스네요.

 

 

저희가 배정 받은 자리는 창가 쪽에 햇빛이 들어오는 곳이었어요.

날씨도 좋았고 런치 시간이라 따뜻한 햇빛이 기분을 좋게 하더라고요.

 

 

반응형

메뉴판이에요.

인당 15만원의 코스 요리가 제공되며, 요리를 추가할 수도 있고 음료를 페어링할 수도 있어요.

 

 

본격적인 음식 리뷰입니다.

제철 조개와 프렌치 캐비어입니다.

초고추장 양념이라 한식의 느낌이 확 나면서 입맛 돋우는 맛이었습니다.

참고로 요리가 나올 때마다 직원 분께서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셔서 재미도 있고 알고 먹으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도 있었어요.

 

 

다음으로 제주갈치 감태롤과 단새우 타르트입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던 감태롤이에요.

단새우 타르트는 아래 크로와상이었는데 맛있었고 단새우의 그 쫀득함이 잘 어울렸어요.

 

 

메밀 빙떡이에요.

전복과 능이, 감자, 표고버섯, 오이 이렇게 4가지 나물이 들어가있어요.

겉에는 잣가루를 뿌렸고, 위에 튀긴오이껍질로 장식을 해놨어요.

맛은 표고버섯이랑 능이맛이 강했고 오이가 씹는 맛을 줬어요.

 

 

다음으로 쌈 요리인 한우 배추쌈이고, 따뜻한 트러플 콩국을 즉석에서 뿌려줬어요.

위에 올라간건 능이버섯 지단입니다.

배추가 야들야들하고 속에 있는 갈비살이랑 채소에서 살짝 매콤한 느낌도 났어요.

 

 

제주산 생선 요리인데 이날은 병어였습니다.

아래에는 순무와 조개살도 있었어요.

생산살 자체는 담백해서 약간 싱거운 느낌도 있지만 소스랑 다른 재료와 함께 먹으니 맛있었어요.

 

 

메인 요리가 나오기 전에 클렌징용으로 제공되는 애플 콤부차에요.

민트와 파슬리오일이 함께 새콤달콤해서 입가심하기 좋았습니다.

 

 

메인 요리 중 하나인 한우고기 반상입니다.

한우 떡갈비와 전복, 등심 구이가 밥과 함께 제공되었어요.

등심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는데 네 조각이라 약간 아쉬운 느낌이...😂 많이 먹고 싶다...

 

 

또 다른 메인 요리인 양갈비 구이에요.

양갈비 살은 부드럽고 양고기 특유 향이 났어요.

양고기 향을 싫어하시는 분도 있겠지만 저에게는 정말 맛있는 향이었어요.

곁들여 먹는 감자와 갈비대도 있었는데, 저 초록색 소스가 뭔가 특이했어요.

어디선가 먹어본거 같은데 잘 모르겠는... 알쏭달쏭했네요.🤔

 

 

메인 요리 다음으로는 저희가 추가 주문했던 멸치국수가 나왔어요.

멸치국수를 하나만 주문해도 인원 수에 맞게 나눠서 제공되더라고요.

멸치국수 위에는 장어 튀김이 올려져 있어서 특이했어요.

반찬도 하나하나 맛있고 면도 쫄깃한 식감이라... 파인다이닝에서 먹는 멸치국수... 귀한 경험이었습니다.🤗

 

 

귤 소르베에요.

셔벗? 샤베트? 같은거였어요.

시원하고 새콤달콤하니 입가심으로 딱!😍

 

 

메인 디저트인 장트리오와 능이주 아이스크림이에요.

장트리오는 된장, 고추장, 간장이 들어간 바닐라&아이스크림이었어요.

능이주 아이스크림은 이름 그대로 술맛이 살짝 나는 아이스크림이었고요.

둘 중에 하나 고르라면 장트리오 승리!😎

 

 

디저트도 코스로 다양했어요.

다과와 함께 차를 제공하는데 저는 커피를 주문했어요.

퓨전 한식 디저트까지 마무리도 완벽했습니다.

 

 

마지막은 선물로 받은 멸치육수 팩이에요.

 

밍글스의 저의 평가는 별점 4개!⭐⭐⭐⭐

맛도 맛이지만 특별한 경험으로서 아주 소중한 시간이었답니다.

예약도 쉽지 않고 가격도 만만치 않기 때문에 자주 방문은 어렵겠지만, 특별한 날에는 특별한 사람과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http://naver.me/Gkp9rsDK

 

네이버 지도

밍글스

map.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