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남양주 카페 <인크 커피> 다산점 대형 도서관 카페 북카페 신규 오픈

by 파니라떼 2024. 2. 18.
반응형

남양주시 다산동에 있는 북 카페 인크 커피에 다녀왔어요.

다산현대프리미어 캠퍼스몰에 있는 대형 카페이고 새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고 해요.

주차장도 넉넉하고 여러가지 즐길 거리도 있어서 가족들끼리 놀러가기 좋은 인크 커피입니다.🤗

 

 

인크 커피는 다산현대프리미어 캠퍼스몰 지하 1층에 위치해 있어요.

몰의 주차장이 지하 4층까지인가 있어서 다른 층에 주차를 했으면 에스컬레이터나 엘리베이터를 타고 지하 1층으로 가면 된답니다.

 

 

몰을 다 둘러보진 않았지만 인크 커피 주변을 보면 굉장히 널찍널찍하니 여유로워 보였어요.

휴일이었는데 사람이 많지는 않아 보였네요.(하지만 인크 커피 안에는 사람이 엄청 많았답니다.😲)

 

 

인크커피 영업 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까지에 연중 무휴혔어요.

가격은 아메리카노가 4,800원인 수준이었네요.

 

 

들어가자마자 느껴지는 건 엄청 넓구나! 였답니다.

그리고 북카페라고 알고 갔지만 책도 정말 많아 보였어요.

 

 

베이커리 키친이 오픈형이어서 이렇게 투명 창을 통해서 주방 내부도 확인이 가능했어요.

 

 

지하 1층에는 이렇게 책도 정말 많고 구매를 할 수도 있지만 카페 안에서 도서관처럼 읽을 수도 있어서 사람들이 정말 많았어요.

카페가 아니라 도서관 느낌이 났네요.

 

 

이쪽 저쪽 다 책이 정말 많았어요.

 

 

공간도 넓고 다양해서 같은 카페 안에서도 다양한 분위기가 났답니다.

책도 주제별로 모아놓기도 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카운터 옆 쪽에도 이런 대형 테이블이 있었는데 뭔가 독서실 같은 분위기도 났네요.

 

 

카페 중앙에는 계단도 있어서 지상 1층으로 올라갈 수도 있었네요.

알고 보니 카페가 지하 1층과 지상 1층으로 복층으로 구성된 곳이었어요.

인테리어도 잘 해놔서 고급 대형 도서관에 온 거 같은 기분이 들었네요.

 

 

지하 1층에 있는 카운터에요.

이 곳에서는 주로 커피 메뉴 주문이 가능하더라고요.

 

 

지하 1층에 있는 메뉴판입니다.

커피 메뉴와 에스프레소 메뉴가 메인 메뉴였어요.

 

 

카운터 옆 쪽에는 빵도 전시되어 있었는데 지하 1층에는 그렇게 많은 종류의 빵은 없는거 같았어요.

 

 

지하 1층 구경도 다 해봤으니 이제 지상 1층 구경도 해보러 계단을 타고 위로~

 

 

지상 1층이 확실히 더 밝고 올라가자마자 느꼈던건 정말 빵이 많았다는 거에요.

 

 

빵이 목적이신 분들은 지상 1층으로 가셔야 합니다.

빵 종류가 정말 많고 다양했어요.

 

 

지상 1층에는 빵 뿐만 아니라 굿즈나 드립백 같은 종류들도 많이 판매를 하고 있었어요.

 

 

커피나 빵 말고도 식사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수프나 브런치 그리고 파스타 종류도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위해서도 방문할만 해 보였답니다.

 

 

2층으로 올라갈 수 있는 듯한 계단도 있었는데 2층 공간은 더 없었고 계단 중간중간에 테이블이 있어서 자리를 잡을 수 있었어요.

계단 위의 2층은 막혀있었답니다.

 

 

정말 넓고 공간도 다양했던 인크 커피에요.

그런데 테이블도 아주 많았지만 앉을 자리가 하나도 없었어요!!😰

자리 잡는게 가장 어려운 일이었답니다.

 

 

저희는 그나마 자리가 있던 지하 1층의 에스프레소 바 자리를 이용했어요.

에스프레소 바는 에스프레소를 주문해야만 착석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종종 에스프레소도 사먹고 했었어서 거부감 없이 착석하고 에스프레소를 주문했어요.

에스프레소는 인크 콘파냐랑 코르타도를 주문해 봤답니다.

 

 

이렇게 즉석에서 에스프레소를 내려주는 모습도 볼 수 있답니다.

 

 

왼쪽이 에스프레소 코르타도이고 오른쪽이 인크 콘파냐에요.

콘파냐에는 빵인지 과자 같은것도 올려줘서 에스프레소와 함께 즐길 수 있었어요.

 

 

빵도 같이 주문해봤는데 레몬파운드와 감자 치즈 베이글이랍니다.

 

 

에스프레소도 꽤 맛있고 분위기도 괜찮아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인크커피 다산점.. 넓고 큰 대형 카페였지만 사람이 더 많아서 자리 잡기가 어려웠던!! 카페였어요.🤭

그래도 구경할거 많고 주말에 어디 갈데 없을 때 차끌고 슥 다녀오기 좋은 카페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