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강남 양갈비 맛집 <고메램> 강남점 - 미식가의 양고기

by 파니라떼 2022. 5. 22.
반응형

강남역에 위치한 양갈비, 양고기 맛집인 고메램 후기입니다.

고메램은 "미식가의 양고기"란 뜻이라고 하네요.

생후 1년 미만의 호주산 어린 양을 항공 직배송하여 100% 생고기만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만큼 최고의 맛과 고급 식재료를 추구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메램 가게 내부 모습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어 있었습니다.

일반 테이블도 독립적인 느낌을 주면서 바 테이블도 특별하게 느껴졌어요.

안 쪽에는 룸도 있었습니다.

 

 

기본 테이블 세팅 모습이에요.

다양한 소스류와 밑반찬이 있었어요.

테이블과 식기류도 꽤나 고급스러운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메뉴는 위와 같았어요.

참고로 2인 와인 1병까지는 콜키지 프리라고 해요.

그래서 그런지 주변 테이블에 와인병이 많이 올려져 있더라구요.

다음에 갈 때는 저도 집에 있는 와인 한 병 챙겨가야겠어요...!🤤

 

 

처음엔 모둠 양갈비로 3인분 주문했어요.

숄더랙, 등심, 프렌치랙 3종 세트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고메램은 처음부터 끝까지 직원 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 있답니다.

프렌치랙부터 구워주기 시작했어요.

 

 

잘 익은 고기는 앞접시에 균등하게 나눠주셨어요.

양고기는 부드럽고 향도 좋고 정말 맛있었어요.😋

갈빗대는 손으로 편하게 잡을 수 있도록 종이 손잡이도 껴준답니다.

이런 디테일한 서비스가 감동을 주더라구요.

 

 

숄더랙과 등심도 맛있게 구워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에는 숙주와 부추를 함께 구워서 고기와 함께 먹었어요.

 

 

모둠 양갈비 3인분을 해치우고 2인분 추가해서 더 먹었네요.

영업 시간은 저녁 10시까지고, 주방 마감은 더 빨리 마무리해서 밤 늦게까지는 못 있겠더라구요.

저녁에 충분한 시간 동안 고메램을 즐기기 위해서는 저녁 일찍 방문하시길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