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기사식당 맛집 <패티앤빅 왕돈가스> 수유점 가성비 최고

by 파니라떼 2022. 6. 25.
반응형

강북구 수유동에 위치한 돈가스 맛집 패티앤빅 왕돈가스입니다.

수유역과 화계역에 가까이 위치해 있어요.

가격이 싸고 양이 푸짐한 것이 특징이며 맛있는 지역 맛집이에요.

 

 

외관이 약간은 허름해보이는게 이 동네 찐 맛집일거 같다는 느낌을 줍니다.

가게 앞에 메뉴 모형, 방송출연 사진 그리고 토마토의 효능까지 완벽한 맛집입니다.

 

 

가장 비싼 메뉴가 단돈 만원!

8~9천원이면 충분한 한끼 식사가 될거 같습니다.

모둠(돈가스, 함박가스, 생선가스, 왕새우2) 10,000원
정식(돈가스, 함박가스, 생선가스, 왕새우1) 9,000원
왕돈가스 빅 8,000원

 

 

반응형

메뉴판 뒤에는 이렇게 자주 묻는 질문도 있었어요.

얼마나 자주 물어봤길래 사장님이 이렇게까지 써놨는지...🤣

기다리는 동안 읽어보니까 재밌더라구요.

 

 

경양식 돈가스집 특) 스프를 준다.

식전 에피타이저 스프가 참 맛있는거 같아요.

후추도 후춧추추하고 뿌려 먹으면 더 맛있는...🤤

 

 

기사식당 특) 양이 겁나 많고 맛있다.

9천원짜리 정식을 주문했는데 양이 정말 많았어요.

자칫 느끼할 수도 있지만 반찬으로 고추+쌈장도 나와서 상큼하게 다 먹을 수 있었네요.

 

 

돈가스 + 함박가스 + 생선가스 + 왕새우튀김까지 종류도 다양 소스도 다양했어요.

 

 

밥 제외하고 다 먹은 제 자신에 놀랐네요.

전부 튀긴거라 다 먹고나니 속이 좀 더부룩했지만...

활동이 많은 날이면 아주 든든했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