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연예인 맛집 <돈블랑 여의도점> 줄서서 먹는 삼겹살집

by 파니라떼 2022. 6. 26.
반응형

줄서서 먹는 연예인 맛집 숙성 생돼지 고깃집 돈블랑 여의도점 후기입니다.

(제 의견이 아닌 돈블랑의 광고 카피입니다.😅)

돈블랑은 SFG(신화푸드그룹)의 한식 브랜드이고 전국에 10개의 직영점이 오픈해있습니다.

대기업 맛을 보러 돈블랑 영등포 여의도 9호점에 방문해봤어요.

 

 

위치는 여의도역에서 걸어서 약 15분 거리에 있어요.

(샛강역에서 더 가까워 보였습니다.)

위치가 아주 좋진 않은데 주변에 주거지와 사무실들이 많이 있어서 주변 손님이 많을 것 같았어요.

건물 2층에 위치해 있는데 1층에 있는 교촌치킨 외관이 더 눈에 띄는...🙄

 

 

건물 입구에서부터 올라가는 계단에 다양한 광고가 나열되어 있었어요.

대기업이라서 그런가 홍보는 철저히 하는가봐요.

 

 

뉴트로 빈티지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감각적이고 세련된 레스토랑을 온듯한 공간!

(신화푸드그룹 공식홈페이지에서 본 소개 글이에요.😓)

가게 내부는 정말 넓고 자리도 많아서 모임하기도 좋고 가족들과 오기도 좋아보였어요.

 

 

반응형

메뉴판은 심플하게 한 페이지로 잘 만들었더라구요.

아랫고기(삼겹살) 16,500원

윗고기(목살) 16,500원

그리고 국밥과 술국, 국수류도 있었어요.

(후식으로 먹을 수 있는 냉면은 메뉴에 없었습니다.😥)

 

 

기본 반찬은 다양한 쌈채소와 백김치, 오징어(?) 무침, 피클이었어요.

종류는 많진 않았지만 딱 만족스러운 수준이었네요.

 

 

먼저 아랫고기(삼겹살) 3인분으로 시작해봤어요.

 

 

고기는 직원 분이 구워주셨는데 고기를 구우면서 김치와 콩나물무침을 함께 구워주셨어요.

멜젓? 갈치속젓인가 젓갈도 올려줬어요.

 

 

먹음직스럽게 잘라주기까지 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네요.

 

 

각종 반찬과 함께 고기를 싸먹으니 정말 맛있더라구요.

 

 

1인당 1인분을 먹으니까 부족해서 윗고기(목살) 2인분을 더 주문했어요.

불판을 돼지비계로 닦은 후에 고기를 올려주시더라구요.

 

 

이번에도 직원 분이 구워주시고 잘라주셨는데 마무리는 직접해야했던...😅

다 익을 때까지 잘 섞어서 구워주라고 하시더라구요.

목살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연예인 맛집이라더니 입구에 연예인 사인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돈블랑 여의도점에 전부다 찾아왔던건 아니겠죠 설마...?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